- 독일, 스위스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별미 소시지, 햄으로 구성된 ‘선진 명장 세트’, 정통 소시지 제조 공정으로 생산한 수제 제품

[전북조은뉴스=채덕수 기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신개념 하이엔드(high-end) 정육점 선진팜에서 이번 설날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

선진팜의 이번 선물세트 구성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고급스러움’을 더한 다양한 육가공 선물세트다. 대표적으로 독일, 스위스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별미 소시지, 햄으로 구성된 ‘선진 명장 세트’, 정통 소시지 제조 공정으로 생산한 수제 제품만을 담은 ‘선진 공방 수제햄 세트’ 등 프리미엄 육가공 세트가 준비되었으며, 특히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정통 육가공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1인 가구의 한 끼 식사를 책임질 장조림, 고기볶음 등 반찬 제품으로 구성된 ‘선진 정성혼합 세트’ 등 실속 세트를 포함해 총 6종의 육가공 선물세트가 출시되었다.

또한 뛰어난 품질로 정평이 나 있는 브랜드 돼지고기 ‘선진포크’를 비롯한 신선정육 선물세트도 총 6종 준비되었다. 각 세트는 맛과 안전성이 검증된 1등급 이상의 명품 한우와 선진포크로만 구성되었으며, 특히 유통기한보다 깐깐한 ‘상미기한’에 맞춰 육류를 취급하는 선진팜의 유통 시스템으로 배송되어 최고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선진팜 김기영 이사는 “올해가 황금돼지해인 만큼, ‘돼지고기 명가(名家)’ 선진의 이름에 부족하지 않을 수 있도록 더욱 엄선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며, “품질과 품격, 그리고 다양한 구성으로 가격까지 잡은 선진 선물세트로 행복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진팜 설 선물세트는 선진팜 방이점, 쌍문점에서 매장 방문 구입 또는, 전화, E-메일(02-2225-0685 / sjfarm@sj.co.kr)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