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혈한 보스지만 빈틈 많은 반전 매력남 ‘도민익’ 役 변신!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영광이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극본 김아정/제작 비욘드 제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지난해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현실 첫사랑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멜로 장인’, ‘로맨스에 최적화된 배우’라는 찬사를 받았던 그가 이번에는 반전 매력을 지닌 마성의 보스 ‘도민익’으로 안방 시청자를 찾아간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로, 김영광은 극 중 T&T 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 역을 맡는다.

그가 맡은 도민익은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지만, 시도 때도 없이 비서를 불러대는 유치찬란한 행동을 일삼는 문제적(?) 보스. 이에 완벽한 겉모습과 달리 빈틈 많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 도민익을 김영광이 어떻게 표현해낼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 ‘마성의 남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2018 로맨스 최고 흥행작’ 영화 ‘너의 결혼식’과 드라마 ‘아홉수 소년’,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을 통해 보여준 김영광의 현실 로맨스 연기는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앞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로맨스에 최적화된 배우’인 그가 새롭게 선보일 로맨틱 코미디 작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이에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통통 튀는 밝은 드라마”라며 “’로코 남신’ 김영광과 진기주가 보여줄 새콤달콤한 로맨스에 시청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영광을 비롯해 진기주, 김재경, 무진성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