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의 2nd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 Time for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걸그룹 여자친구의 2nd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는 여자친구 멤버들(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이 참석해 수록곡 '메모리아' 무대에 이어 타이틀곡 '해야'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포토타임과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고 새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여자친구의 새 앨범 '타임 포 어스'는 지난해 4월 발표한 6nd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잇 Time for the moon night'의 '밤'을 지새우며 너를 생각했던 소녀의 스토리텔링을 이어받아, 이제는 우리를 위한 시간을 이야기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해 더 깊어지고 있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해야Sunrise'는 소녀의 복잡한 마음을 지루할 틈 없는 구성과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현란한 오케스트라 편곡에 담아 그려냈다.

한편,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사랑을 받았던 여자친구는 14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하며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