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 선교. 재정, 감사위원회
특송: 선교. 재정, 감사위원회

[조은뉴스= 채덕수 본부장]  “예수님이 부활하신 다음 2가지 축복(편안할 지어다. 성령을 받으라.)과 소원은 내가 이 땅에 불을 던지러 왔다. 그 불이 너희에게 붙기를 원한다.(하늘에서 떨어지는 성령의 불)”

4회 신년 금식 부흥성회가 군산성광교회에서 "성광, 성령 충만한 새해 주인공이 되자"란 주제로 2019134일까지 새벽5시에 교인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루살렘 대성전에서 열렸다.

고재천장로의 기도와 요벨&여수룬 중창단의 찬양, 에베소서 5:1521절의 말씀봉독, 성령으로 살라! 차상영목사의 말씀이 있었다.

차목사는 교회에 나와서는 웃는게 축복이며 여러분에게 하나님께서 꿈을 부어주셔서 지칠 때 마다 지치지 아니하며, 포기 할때마다 포기하지 말도록 도와주시고, 꿈이란 단어는 우리 인생에게 영향력이 엄청나다고 말했다.

헨리포드 박물관에 쓰인 글귀에 남편 포드는 꿈을 꾸었고, 아내는 믿음으로 기도하는 사람이었다. 즉 성령님이 도와주시고 예수님이 함께 하시면 우리는 모든일을 할수 있다.

여러분들이 기도하실때 “성령님! 사랑합니다. 성령님! 함께하시지요, 성령님! 인도하십시오, 성령님! 감사합니다. 성령님! 도와주세요”로 시작하면 성령님이 임하실 것이다.

군산성광교회 차상영 담임목사
군산성광교회 차상영 담임목사

전도서에 '헛되고 헛되니 헛되고 헛되도다' 땅에 것은 결과가 그렇게 밖에 될 수 없다. 영적인 것을 추구하고 영적으로 바쁘게 살면 그 속에 성령의 역사가 담겨져서 그 인생은 보람되고 축복된다. 성령으로 살면 영적으로 바꿔진다.

성령으로 살면 나 스스로가 예쁘고 귀한 존재이다. 있는 자체가 너무 좋다.

성령으로 살면 기쁨의 역사가 나타난다.

성령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잘 정리하자.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 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주소서

에베소서 518절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으라.

성령이 충만하므로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며, 세월을 아끼라,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그리스도를 경회 함으로 피차 복종하라

성령이 충만하면 세월을 아끼고(세월은 인생과 삶).기회를 선용하라(하나님의 주신 기회).시간 계획을 세워라(성령으로 충만해서 시간을 아껴라)고 말하였다.

차목사는하나님이 주신 이 시간을 잘 활용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고 그 시간이 귀한 줄을 깨달아서 하루하루, 한달 한달, 타임스케줄을 가지고 한 해 동안 성령으로 달려가는 모두가 되시길 주의 이름으로 축원한다고 말했다.

 - 차상영 담임목사 약력 -

-. 한신대학 신학과 졸업(TH.B) -. 한신대학 대학원 졸업(TH.M) -. 클레어몬트신학교 졸업(M.Div) -. 폴러신학교 졸업(D.Min)

 - 차상영 담임목사 목회 -

-. 서울노회 목사 안수 -. 미주 서부장로교회 담임목사(20년) -. 미주 한신 동문 총회장 -. 미국 장로교(PCUSA)노회장 -.전주중앙교회 담임목사(8년) -. 군산성광교회 담임목사(현)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