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남성용 구운토마토환 파워바이탈·여성용 구운토마토환 뷰티포에버 출시

남성용 구운토마토 파워바이탈, 여성용 구운토마토 뷰티포에버
남성용 구운토마토 파워바이탈, 여성용 구운토마토 뷰티포에버

토마토는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지정되었고, 세계부부의날위원회에서 선정한 부부의날 식품이다. 또한 유럽에서는 러브애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토마토가 붉은 빛을 내는 건‘라이코펜’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 성분은 혈류를 개선하여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전립선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이 성분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 줄 수 있다. 

이렇게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토마토지만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토마토를 매일 챙겨먹는 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토마토 가공식품의 경우 토마토의 핵심 성분인 라이코펜을 온전히 섭취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 

건강식품 전문 기업 해밀생활건강은 토마토에 열을 가하면 라이코펜이 증가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1차로 생토마토에 약 90도의 열을 가해 굽고 말린 후 2차로 한 번 더 볶는 과정을 거친 구운토마토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을 증가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토마토에 남가새(Tribulus)를 더한 남성용 제품 ‘구운토마토환 파워파이탈’과 토마토에 석류를 더한 여성용 제품 ‘구운토마토환 뷰티포에버’로 구분하여 남·녀 신체적 특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여기에 더해 수 십 알씩 섭취해야 했던 기존 환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하루 2알만 섭취하면 되도록 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밀생활건강은 오랜 연구와 정성을 들여 선보이는 제품이고,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토마토를 사용하여 건강과 안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성용 구운토마토환 파워바이탈과 여성용 구운토마토환 뷰티포에버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출시기념 특가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