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박규리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2018년을 마무리했다. 

 

박규리는 지난 29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 ‘Gyuri's winter magic, Lastday party’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만났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두 차례 진행된 팬미팅은 박규리를 보기 위해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1년 만에 일본 연말 팬미팅을 진행한 박규리는 ‘Winter magic, Lastday party’라는 주제처럼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마법 같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곡들을 소화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근황토크로 시작된 팬미팅에서 박규리는 ‘키스시떼’(Kisssite) ‘윈터매직’(Winter Magic) 뿐 아니라 2019년 신곡인 ‘에버래스팅 러브’(Everasting Love) ‘예스 마이 프레셔’(Yes My Precious) 등의 노래를 부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에버래스팅 러브’의 경우 일본의 인기 가수 겸 배우 테라니시 유마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면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오랜만에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의 모습을 선보인 박규리는 무대에서 여전한 기량을 자랑했고, 팬들은 이에 떼창으로 화답했다. 

‘팬바보’로 유명한 박규리의 팬사랑은 여전했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산타로 깜짝 변신해 무대에 등장한 박규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 뿐 아니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든 팬들과 개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아낌없이 선사했다. 이 뿐 아니라 자신을 보기 위해 집에 가지 않고 기다리는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배웅을 해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팬미팅 직후 박규리는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하면 알찬 시간이 될지 굉장히 많이 고심했는데, 팬들이 생각보다도 더 즐거워해 주셔서 무척 기뻤다”며 “즐거운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감사의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995년 아역배우로 연예계 데뷔한 박규리는 이후 걸그룹 카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일 양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배우로 전향한 후 드라마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규리는 최근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의 특별출연으로 안방극장에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 뿐 아니라 ‘뷰티, 촌에 가다’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왓 위민 원트’의 MC로 발탁되면서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