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킨다는 것은 생명을 지키는 일로 생명의 근본 몸 안의 물을 지켜야 하는 일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에서 시작되고 물로 유지되며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사람 역시 90%의 물로 태어나 물이 말라감에 따라 늙어가며 부족하게 되면 건강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보이지도 느껴지지도 않는 몸 안의 수분을 지켜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현대의학에서도 건강을 잃는 이유를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이라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몸 안의 수분은 현대의학으로 풀 수 없는 자연생명의 영역이기 때문으로 언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병의 근원은 몸 안의 독으로 몸 안의 독은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에 따른 대사흐름의 기능저하로 독을 청소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건강을 잃는 이유는 바로 몸 안의 수분손실 때문으로 몸 안의 독을 풀지못해 독에서 별레가 생기는 현상으로 현대의학에서는 독을 청소하지 못하고 독에서 나오는 벌레만 잡고 있는 현실입니다.

적과의 전쟁에서 이기려면 적보다 더 강한 무기를 가져야 하듯이 벌레를 잡으려면 더 강한 독을 써야 하므로 항생제의 남용으로 이어지고 벌레를 잡다 안 되면 수술이라는 방법으로 독을 도려내어 신체를 포기하는 치료방법으로 생명의 근본은 살려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대의학은 생명의 근본을 살리는 치료가 아니라 신체 일부를 포기하는 방법의 치료로 생명을 치료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현대의학에서도 할 수 없는 생명의 근본을 참흙보습침대 “숨”이 지켜드립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수분을 말리는 따뜻한 온돌환경의 수분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온돌침대 최초 “물” 생명을 넣어 수분이 보습되는 침대로 침대 흙속에 “물” 생명을 공급합니다. 흙의 생명을 살리고 흙의 생명을 담은 수분이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몸이 마르지 않게 하여 수분손실을 막아줍니다. 뿐만 아니라 인체수분환경을 개선하여 건강의 근본을 살려주고 환경을 정화하여 건강한 공기로 숨 쉬며 몸을 재생시킬 수 있는 자연치유력을 살려 줍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건강침대와 달리 자연의 생명을 살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흙침대 온돌침대는 생명의 근본을 지킬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근본 “물”을 수분을 건조시키는 온돌로 지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물 넣는 특허침대의 탄생으로 생명의 근본을 지킬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의 전시장을 찾는 사람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복을 만나러 온 것입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을 만나면 물을 지켜 온전한 건강을 지키고 오래 살 수 있게 해 줍니다.

왜냐하면 참흙보습침대는 건강의 근본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생명을 지킨다는 것은 물을 지켜야 하는 일로 건강을 지키는 것은 바로 몸 안의 수분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침대 “숨”이 몸 안의 물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흙침대 온돌침대들은 그동안 몸 안의 물을 말려 왔던 것입니다. 그런데 참흙보습침대 “숨”이 몸 안의 물을 지켜주는 이유는 바로 참흙보습침대의 흙에는 “물” 생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의 흙침대 온돌침대와 참흙보습침대의 차이는 바로 생명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차이입니다. 지금까지의 흙침대 온돌침대는 오로지 온열만으로 수분을 말리는 침대로 생명이 말라 죽고 없습니다.

그러나 “물” 생명을 주는 참흙보습침대 “숨”에는 물 생명이 있어 수분이 마르지도 않고 건강의 근본을 지켜 건강을 잃지 않고 오래 살게 해주는 생명과학이 있습니다.

참흙금운모흙침대 장소연 대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