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디자인에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는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탈리아미아는 현재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패션디자이너 ‘윤춘호’가 ‘예비 후배’들을 만나는 ‘마랑고니 2019~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 DAY(이하 마랑고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랑고니 설명회는 2019년 1월 26일 선릉역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린다. 

마랑고니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돌체 도메니코(DOLCE DOMENICO), 모스키노(MOSCHINO)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출신 학교로 유명한 세계 4대 패션 디자인 학교다. 

이번 마랑고니 설명회는 밀라노, 피렌체, 런던, 파리에 위치한 4개 캠퍼스의 학사 및 편입, 석사 등 입학 절차와 관련한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로베르토 라 이야코나(ROBERTO LA IACONA) 마랑고니 아시아 입학 총괄 매니저가 직접 입학 절차를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이 끝난 뒤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화시간을 통해 마랑고니 입학을 위한 개별 맞춤형 방법을 추가로 안내한다. 

또한 마랑고니 패션 학교의 홍보대사이자 현재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패션디자이너 윤춘호가 마랑고니 재학 당시의 학교 생활과 관련된 내용 등을 이야기하고 설명회 참가자들과 단체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랑고니 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ICAPRIO)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