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가구 ‘위드아이’ 브랜드, 12월 21일 자사 홈페이지 통해 공식 론칭

프리미엄 유아가구 위드아이 제품
프리미엄 유아가구 위드아이 제품

유아 가구 전문브랜드 ‘위드아이’가 자사 쇼핑몰 위드아이스토어와 국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12월 21일 공식 오픈하며 오픈 이벤트로 한정 수량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드아이(WITH-I)’란 ‘아이와 함께’라는 뜻으로 아이의 성장을 함께 바라보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가구이며 위드아이는 아이와 부모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다. 

오픈 이벤트 해당 제품은 독서책상, 와이드테이블, 유아소파이며 런칭 예정 제품으로는 미술책상, 신생아 멀티 바운서, 모빌, 미끄럼틀, 멀티 시소가 있다. 

위드아이가 이번 12월 21일 론칭하는 제품 중 독서책상과 와이드테이블은 책 읽는 환경과 습관을 만들어주고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유아 필수 아이템으로, 2단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유아부터 만 6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유아소파는 내구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일체형 우레탄폼을 사용해 성인 소파에서 느끼지 못하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물해 줄 수 있다. 

또한 그림 그리기와 홈스쿨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미술책상과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운서겸 의자 기능이 있는 멀티바운서+모빌, 미세먼지나 날씨 걱정 없이 집에서 뛰어놀 수 있는 놀이 가구 미끄럼틀, 멀티 시소를 잇달아 론칭한다. 특히 멀티 시소는 시소와 책상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위드아이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검사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K.C인증 받은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고 튼튼한 친환경 목재 및 원단을 사용하여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이다. 

최윤환 대표이사는 “아이와 아이에 부모님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끊임없이 고민하고 분석하여 더 좋은 제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라며 “성장하는 아이와 육아에 지친 아이에 부모님들에게 육아 필수 아이템 브랜드가 되길 희망한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위드아이’는 ‘위드아이스토어’ 와 위드아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와 제품 관련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