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국사회에 유통혁신 바람 불어 올 터···

‘천만인 일자리 창출 국민연합’ 총재 취임식이 지난 17일 구로구민회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주)꿈꾸는 삶’ ‘(주)원가몰플러스’ 부유한 회장이 총재로 취임했다. 행사에는 수 많은 내외 귀빈과 시민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민 독도땅밟기운동본부’ 및 ‘해산 최수식’ 화백의 신작품 발표회도 함께 열려 더욱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MBC 칭찬합시다 한국의 노벨평화상 선행대상 ‘부유한 총재’ 의 취임을 환영하는 행사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 국민MC 송해를 비롯하여 뽀빠이 이상용, 쎄시봉 윤형주, 탤런트 현석, 가수 이철식, 연정, 박규리등의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송해의 특별무대에서는 ‘부유한 총재’ 의 취임을 축하하며 ‘내인생은 딩동댕’ 을 열창하며 ‘(주)원가몰플러스’ 의 임직원들에게 2019년도를 맞이하는 희망의 노래선물도 안겨주었다.

‘천만인 일자리 창출 국민연합’ 에 부임한 부유한 총재는 수락연설에서 ‘함께 잘사는 세상’ 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달려왔다며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띠에는 융복합환승플랫폼 ‘(주)원가몰플러스’ 의 직거래장터인 ‘원가몰 인터넷몰’ 과 오프라인 ‘황금복돼지 1만개 이상의 소호점’ 을 묶어서 우선 일차로 점포 100개 발대식을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유통혁신을 한국사회에 가져오겠다며 천문학적인 고용창출 효과 및 소비자 경제의 활성화로 국가경제에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주)원가몰플러스’ 와 거상식품, (주)아이원, 팡팡아이그룹과의 ‘MOU 업무협약식’ 도 열려 각회사의 대표와 조인식을 가지고 서로의 협력을 다짐했다.

한편 매년 연말이면 이어지고 있는 ‘(주)꿈꾸는 삶’ 부유한 총재의 사랑나누기 따뜻한 겨울나기의 일환으로 행사에 참가한 임직원 및 국민들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에 동참해 포근한 정을 나누기도 했다.

성대한 행사를 마치고 가는 시민들의 손에는 부 회장의 사랑이 담긴 해산 최수식 화백의 그림이 들어있는 ‘2019년 황금돼지해 달력’ 과 ‘미얀마 슈퍼푸드 해죽순’이 들어 있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