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데일리앤코가 한 해 동안 유리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 대한 사은행사로 12월 18일(화)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최대 77% 할인 혜택이 담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리카 럭키박스’ 이벤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2개 제품(총 4만3000원 어치) 구성을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4개 제품(총 9만6500원 어치) 구성을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7개 제품(총 17만6500원 어치) 구성을 3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등 총 3가지로 마련되었으며, 유리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럭키박스를 구매한 사람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올 12월에 출시한 신제품 자동 고데기 ‘스마트웨이브’를 포함한 유리카 전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소비자가 61만7500원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데일리앤코 유리카는 한 해 동안 유리카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서 신상품인 자동고데기 스마트웨이브 포함, 다양한 유리카 제품들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럭키박스’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유리카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뷰티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