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닷컴이 11월 오프라인 매장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같은 기간 매출 대비 263% 증가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홍보 효과도 컸다.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루프라이데이 상품을 미리 공개하여 서퍼, 다이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광고를 한 것이 주요했고 올해 블루프라이데이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 등 쇼핑 특수에 힘입은 것으로 예측된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 ‘블루프라이데이’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오프라인 매장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물놀이 용품,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수중 레저용품의 판매가 주를 이뤘다. 

행사 최고 인기 품목은 스노클, 마스크, 씨홀스 하드케이스 등 9900원 파격가로 진행된 아이템이었고,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한 브랜드는 헬리오스, 걸, 쉬어워터, 워터프루프, 쎄악섭, 부샤, 아폴로, 딥블루 코스믹 등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눈에 띄었다.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증정상품과 인터뷰 진행 시 다용도 하드케이스를 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퐁당닷컴은 수상, 수중 레저용품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성과가 좋은 이벤트였다며 앞으로도 퐁당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할인, 이벤트 등의 지속적인 제공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