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한해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인 최정수한자속독™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지난 11월 26일 오전 10시 서울 국회의원 회관 2층에서 대한뉴스 주최로 진행된 대한민국 베스트인물 교육대상에 최정수한자속독™ 최정수 교수가 수상했다.

주최측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국가발전에 많은 직무를 수행하는 2018 대한민국 베스트인물 대상에 최정수 교수가 선정돼 이 상을 수상하고자 했다.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인 최정수 교수는 대회장에서 “교육 부문 대상을 주신 것은, 최정수한자속독™을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필수과목으로 빨리 만들라는 명령의 채찍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국회의원 등 다수가 참석한 이번 수상행사에 최정수한자속독™ 고양·파주 본부장이 참석해 시상을 축하했고, 지금 월요반 교사와 황군택 회장이 참석해 끝까지 함께했다.

“대회장에서 박수, 꽃다발, 사진 촬영 등 최정수한자속독™ 가족의 정과 사제지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며 최 교수는 “이번 교육부문 대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여 우리나라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될 수 있도록 우리 가족 모두 지혜를 모읍시다.”며 다짐했다.

방과후학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최정수한자속독™은 올바른 인성 확립, 긍정적인 마음으로 배려심과 정직의 습관화, 좌뇌·우뇌가 활성화되는 두뇌 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에 도움,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한 한자공부 쉽고 빠르게 습득,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 향상 등으로 이뤄진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강사직무연수회를 실시해 지금까지 총 10회를 실시했고, 부산과 경기도에서 한자속독 교사양성 프로그램을 분기마다 진행하며 전국 한자속독 교사 양성에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