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 동안 매주 온라인 강의 ‘평생 수강 슈퍼패스’ 한정 판매 

패스트캠퍼스 2018 마지막 이벤트 웹자보
패스트캠퍼스 2018 마지막 이벤트 웹자보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 전문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는 2018년 고생한 모든 직장인 및 성인학습자들을 위한 마지막 온·오프라인 인기 강의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론칭 이래 직장인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는 12월 매주 다른 구성의 ‘슈퍼패스’ 패키지 형태로 재미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2월 첫 주는 업무자동화, 직장인 필수 3종 스킬, FAST MBA로 구성된 ‘직장인 슈퍼패스’다. 

2018년 평균 매달 2천여명이 현장 강의장을 찾아, 검증된 퀄리티의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강의 역시 매주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주에는 △모바일 앱 프로토타이핑 △블록체인 비즈니스 입문과정 △인터렉션 VR, AR콘텐츠 제작 △타이포그래피와 편집디자인 △R을 활용한 텍스트마이닝 등이 1년 동안 큰 호응을 얻었던 강의들을 최대 23%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내년 3월에 개강하는 iOS개발 스쿨,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 웹프로그래밍 스쿨, Java웹프로그래밍마스터 등 패스트캠퍼스 전일제 수업을 듣는 사전 등록 수강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리얼 포스 키보드를 제공한다. 

패스트캠퍼스의 랭귀지 브랜드인 패스트원은, 올해 많은 관심을 보여준 외국어 학습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10회 무료 일대일 레슨, 연간 멤버십 반값 할인 등 다양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패스트캠퍼스는 설립 이래 매해 두 배 이상의 매출 성장 및 누적 수강생 7만명을 넘어서며, 7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코스를 통해 실질적인 실무 교육을 원하는 성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패스트캠퍼스의 2018년 마지막 ‘12월 연쇄 할인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매주 다른 프로모션 상세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