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 6th 싱글앨범 'I'M YOURS' 타이틀곡 '불을 켜' 공연 무대 스케치 外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5일 오후 상암 에스플렉스센터에서 걸그룹 라붐의 6th 싱글앨범 'I'M YOUR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걸그룹 라붐의 6th 싱글앨범 'I'M YOUR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는 라붐 멤버들(유정, 소연, 지엔, 해인, 솔빈)이 참석해 타이틀곡 '불을 켜(Turn It On)'와 커플링 수록곡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포토타임과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고 새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한 남자만 바라보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라붐의 6th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불을 켜'는 심플하고 파워풀한 미디엄 템포의 팝 분위기에 매력적인 라틴 스타일 기타 사운드와 리드믹한 비트와 퍼커션, 그리고 라붐만의 바이브가 더해져 강렬하고 세련된 곡으로 완성됐으며, 여기에 절제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한층 더 성장한 라붐의 모습을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붐의 6th 싱글앨범 'I'M YOURS' 에는 타이틀곡 '불을 켜' 이외에도 멤버 솔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발라드곡 '흐르는 이 노래가 멈추고 나면'과 지난 싱글맬범 'Between Us'의 타이틀곡 '체온'의 오리지널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