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오늘(5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싱글 앨범 ’I’M YOURS’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한다.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

지난 7월 다섯 번째 싱글 앨범’Between Us’를 통해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컴백했던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약 5개월 만에 여섯 번째 싱글 앨범’I’M YOURS’로 오늘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한다.

앞서, 지난 3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 제목 ‘불을 켜(Turn It On)’를 알리며 영상 속 좀비 컨셉과 스산한 분위기와 모습이 눈길을 끌며 영화 같은 분위기의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컴백 전부터 신선한 반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었다.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라붐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I’M YOURS’는 꾸준히 라붐과 호흡을 맞춰왔던 “Iconic Sounds”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타이틀 곡’불을 켜(Turn It On)’는 기존 발매되었던 라붐의 곡들과 달리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미디엄 템포와 라틴 스타일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라붐의 변신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일본에서 싱글 ‘Hwi hwi’로 오리콘 차트 9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며 떠오르는 한류 걸 그룹의 가능성을 입증시켰던 라붐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늘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