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2월 5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찾아가세요>를 통해 청순한 겨울 여신으로 변신한 걸그룹 러블리즈가 출연한다.

이날 러블리즈는 국보급 청순돌의 모습은 물론 숨겨져 있던 반전 비글 매력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다. 단합력 테스트를 위한 첫 번째 코너 <스네이크 런>에서 멤버 미주는 예상 기록을 ‘10초’라 말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러블리즈의 첫 <스네이크 런> 도전 결과는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러블리즈는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 <롤코 댄스>에 도전장을 던지며 신곡 ‘찾아가세요’ 신고식을 제대로 치르기도 했다. 마이크를 이용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의 댄스 탓, 러블리즈 멤버들은 단체로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 또한 <롤코 댄스>를 통해 숨겨진 안무 구멍들의 면면이 드러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러블리즈는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인 <내꼬해♡>를 선보이며 깜찍함을 뽐냈다. 특히 ‘걸그룹 애교 장인’으로 널리 알려진 멤버 케이의 활약이 두드러졌는데, 케이는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상큼한 매력으로 또 한 번 ‘레전드’를 갱신하며 MC들로부터 ‘역시 케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이날 러블리즈는 팬들을 위해 8인 단체 애교송을 준비, 각 멤버들의 색깔이 묻어나는 <내꼬해♡> 애교송도 볼 수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빵빵 터지는 흥부자 러블리즈의 막강 예능감은 12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