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초경량 외장 ODD로 손쉬운 보관은 물론 간편한 휴대 가능

라이트온 외장 eBAU108
라이트온 외장 eBAU108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라이트온 초슬림&초경량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1년치 데이터 연말 정산의 해답, Lite-On 외장 ODD’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ES-1 구매 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자동차용 목베개 증정, eBAU108 구매 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LED 미니 취침 등을 증정한다. 

ES-1은 13.5mm의 초슬림 두께와 220g의 초경량 무게로 책들과 함께 책꽂이에 보관하기에도 용이한 외장 ODD 제품으로 Windows, Linux, Mac 등 다양한 OS와의 호환으로 어떤 OS를 쓰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SMART Burn & SMART X 기능으로 미디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음은 물론 품질 보장까지 가능해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eBAU108 또한 초슬림·초경량이 장점인 콤팩트한 제품으로 휴대에 용이하다. eBAU108에 적용된 무광택 표면 베이스는 스크래치에 강해 야외 활동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해 휴대성이 더욱 더 특화되었다는 장점을 가졌다. 또한 AC 어댑터 없이 USB만으로 전원 공급이 가능해 무게의 부담까지 지웠다. 이외에도 빛과 열, 습기에 강한 M-DISC 테크놀로지를 지원해 약 1000년 간 데이터 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