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 전경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 전경

치과보철물 전문 제조업체인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은 기업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특화된 기술로 환자의 심미부속과 저작기능의 완전한 회복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치과기공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협동조합으로 대구지역에서 최초로 초정밀 대형 3D Print를 구축하여 오차없는 정밀한 치아보철 공급이 가능하게 됐다고 3일 밝혔다. 

월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에 위치한 치과보철물 전문 제조 업체로서 30여 년간 기존 치과의원에 치과보철물을 납품해온 김영태 대표와 치기공만을 평생을 해온 남상영, 김궁열, 배영준, 이재형 대표가 함께 뜻을 모아 설립한 기업이다.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에서 구축한 초정밀 대형 3D Print는 기존의 3D Print보다 정밀도가 높고 큰 치과보철물도 제작이 가능하여 환자에게 딱 맞는 최상 품질의 치아보철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의 김영태 이사장은 “이 3D Print를 구축함으로써 일반 치과보철, 임플란트 보철과 같은 작은 치과기공제품들부터 틀니의 내부 금속 구조물까지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딱 맞게 제작을 할 수 있어 Denture Frame의 부정확으로 인해 발생하는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김영태 이사장은 “협동조합의 최우선의 가치는 바로 환자이다. 환자분들을 중심으로, 환자분들의 건강한 생활의 유지를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항상 환자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밝은 사회를 이루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