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박규리가 4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듀엣송 멋지게 불러준 창민오빠와 함께ㅎㅎ 名古屋のクリスマスつりツリーの点灯式!会いに来てくれる皆さん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年末にまた会いましょう :)"라는 글과 함께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2AM 창민과 함께 다채로운 장식들로 아름답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아름다운 여신미모를 뽐내며 트리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박규리의 모습이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규리는 지난 11월 30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에 게스트로 참석해 직접 크리스마스 트리 일루미네이션을 점등하기도 했으며, 또한 행사에 참석한 2AM 창민과 함께 듀엣곡 무대를 선보이는 등 현장을 찾은 일본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뷰티 예능 MC와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규리는 최근 일본 TOKYO MX 리얼리티 프로그램 '北野誠、DAISのこれから..'의 새로운 코너 '규리랑 노래하자! 최강 듀엣송 선수권대회'에 고정 출연해 매주 멋진 가창력을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9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 'Gyuri 's winter magic ~ Lastday party ~'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