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대한민국을 최초 방문해 역대급 내한 일정을 소화한 전 세계가 사랑하는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톱스타의 남다른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미키 마우스와 걸그룹 우주소녀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미키 마우스와 걸그룹 우주소녀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18 산타원정대 참여, 광화문 방문, 서울시청 방문, 팬미팅, 뮤직뱅크 녹화 등 알찬 내한 행보를 소화한 미키 마우스가 투어 과정에서 만난 셀럽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11/28(수) 서울시민청에서 진행한 2018 산타원정대를 함께한 배우 이준기&신세경, 11/30(금) KBS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만난 MC 최원명과 Kei, 함께 무대를 꾸민 우주소녀와의 즐거운 모습이다. 대한민국 스타들 역시 첫 내한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보인 미키 마우스와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며 무한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대한민국을 방문해 역대급 내한 행보를 펼친 미키 마우스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최초공개한 우주소녀와의 콜라보레이션 ‘It’s A Good Time’ 뮤직비디오를 12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It's A Good Time'은 디즈니 대표 아이콘 미키 마우스의 9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파티의 흥겨움을 전달할 수 있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댄스팝 곡이다. 대한민국의 팬들은 물론 셀러브리티들과 SNS스타들까지 만나며 가장 특별한 내한 추억을 만든 미키 마우스를 향한 팬들의 관심 또한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디즈니 코리아는 ‘미키 90주년’을 주제로 서울시, 롯데백화점, CGV, SC제일은행 등 다수의 파트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 및 문화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키 인 서울’ 홈페이지(www.mickeyin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