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제주)=온라인뉴스팀]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총지배인:홍성균)이 제주여행 고객대상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스페셜 요리를 새롭게 출시하며, 동절기 고객환대 프로그램과 더불어 경인년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고 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마일리지 신메뉴는 1인당 3,000마일, 4,000마일, 5500마일 공제로 이용가능하며, 한일식당은 제주산 옥돔구이 세트, 제주산 전복 해물뚝배기, 제동한우 모둠구이 세트를, 중식당에서는 해산물 위주의 정통 중국식 뷔페 30여종외 중새우 칠리소스, 해삼과 자연송이볶음, 전복과 관자볶음요리를 스카이라운지는 와인과 안주를 겸한 양식 세트메뉴까지 영양이 풍부한 다양한 건강요리를 맛볼 수 있는 특별상품이다.

특히, 조식을 이용할 경우 투숙여부와 상관없이 1인 2,000마일 공제로 요리를 드실 수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생일, 기념일에 차별화된 스페셜 고급요리와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된다.

참고로, 숙박을 원하실 경우 객실 1박당 주중(월~목) 1만 2천마일, 주말(금~일) 2만 마일 공제되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시 3천 5백마일 공제,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시 7천마일 공제된다.

한편, 서귀포KAL호텔에서는 겨울시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객환대 프로그램을 마련, 민속놀이체험(투호놀이, 연날리기, 팽이치기), 놀이체험(배드민턴, 플라잉디스크, 셔플보드, 비단잉어 먹이주기), 바다낚시체험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