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 명동 올리브영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외에도 베스트 아이템인 더 퍼스트 라인, V10 라인 등 선보여 눈길!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23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올리브영에서 전속모델 가수 김종국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의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3년만에 국내에서 개최한 단독 팬사인회로서 의미가 깊었던 이날 행사의 주인공 가수 김종국은 팬사인회 진행에 앞서 이른 아침부터 팬사인회에 참여하기 위해 매장을 찾아준 수많은 국내외 팬들을 위해 짧게나마 인사를 건네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3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각각의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담아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BRTC는 옴므 세트 이 외에도 베스트 아이템인 더 퍼스트 라인, V10 라인 뿐만 아니라 새롭게 론칭 예정인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을 최초로 소개하는 등 뷰티 브랜드 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팬사인회 행사 현장을 찾은 여성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BRTC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전속모델 가수 김종국 팬사인회는 BRTC 옴므 세트의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하는 동시에 전속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