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마사지 크림’ 출시

송로버섯 추출물이 들어간 코스모코스의 뷰티크레딧 모이스쳐 멀티 크림
송로버섯 추출물이 들어간 코스모코스의 뷰티크레딧 모이스쳐 멀티 크림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멀티 편집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이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 ‘모이스처 멀티 크림’과 ‘클렌징 마사지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모코스는 ‘뷰티크레딧 모이스처 멀티 크림’이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은 물론 더욱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또한 수분흡수력이 뛰어난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보습력을 강화시켜주고 다중보습장벽을 형성해 갈라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뷰티크레딧 모이스처 멀티 크림은 전신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사용 가능한 초보습 멀티 크림으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크레딧 클렌징 마사지 크림’은 AHA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각질, 노폐물을 한번에 제거해 지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제품 롤링 시 코코넛 오일과 블랙 올리브 오일이 톡 터져나와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며 클렌징 할 수 있어 피부에 영양을 촘촘하게 공급해준다. 온천수 성분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코스모코스는 신제품 멀티 크림과 클렌징 마사지 크림은 건조한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코스모코스의 우수한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멀티 편집샵 뷰티크레딧의 신제품 모이스처 멀티크림과 클렌징 마사지크림은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으로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