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환경 변화에도 TV홈쇼핑 인기 여전

라디언스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라디언스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온열매트 전문 기업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가 10월 공영홈쇼핑에서 론칭 후 방송 2회 만에 온수매트·온열매트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발간한 ‘우리나라 온라인 커머스 시장 동향’ 자료에 따르면 홈쇼핑 시장의 매출액은 2013년 4조5603억원에서 2016년 4조8926억원으로 상승했다.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의 발전으로 쇼핑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TV 홈쇼핑에 대한 수요는 늘고 있다. 

홈쇼핑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이나 세대별, 가구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이나 추가 구성품,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홈쇼핑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홈쇼핑에서만 제공되는 상품이나 가격 혜택, 신개념 서비스들은 초도 물량 ‘완판’ 성과를 만들어 내기도 하고 앵콜 방송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홈쇼핑 방송은 제품 개발에 참여한 남재현 연세대학교 의학박사가 직접 브랜드와 제품을 설명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8%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첫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 중이며 25일에는 공영홈쇼핑을 통해 오후 1시 45분부터 55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는 온수매트, 온열매트, 전기요, 발열매트, 전기장판, 전기매트, 원적외선매트 등 전기요 및 온수매트 관련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최근 경희대학교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불면증 지수 67% 호전, 수면의 질 36% 개선, 각성빈도 68% 감소를 입증했으며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의 검사 결과 라돈 불검출이 확인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