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2018년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사단법인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가 14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저소득 가정을 위한 ‘2018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는 20개 기업의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약 250여명이 힘을 합쳐 총 6000kg에 달하는 김장 김치를 담갔다. 김장 김치는 금천구청에 전달되어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의 600여 저소득 가정과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매년 겨울이 다가오면 금천구청 광장에서는 다수의 기업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시하고 있지만 사실 쉬운 일이 아니기에 많은 준비와 시간이 필요하다. 하지만 어김없이 올해도 많은 기업과 봉사자들이 함께 하여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에 참여하였기에 이웃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에 많은 기업의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해 뜻깊은 김장 봉사를 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다”고 밝혔다. 

◇참여기업 

롯데정보통신·현대정보기술, ㈜진두아이에스, 사랑의보일러나눔,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금천구청역지점, 신흥정화주식회사, 주식회사 휴럼, (사)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하이지밸리경영자포럼, 이노뎁(주), ㈜엠씨넥스, 354D지구 뉴시흥라이온스클럽, 금천요양복지센터, 서울바른세상병원, 한일치과, 롯데팩토리아울렛 가산점, ㈜죠이라이프,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축산사랑소명유통, 소명생고기 

◇주요지원 사항 

- 해외지원 : 화상환자지원, 긴급생계지원 
- 국내지원 : 미혼모가정지원, 희귀난치환자지원, 보육원아동 및 퇴소청소년지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