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니콜이 1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라는 원피스 아이콘과 함께 최근 일본에서 열린 'K-걸스 페스티벌'에서 진행한 인터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대기실 한편에서 화이트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카메라를 등진 채 다소곳하게 앉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한껏 물오른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니콜의 매혹적인 자태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지난 11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호텔 스텔라볼에서 열린 한국 패션과 음악 이벤트 'K-걸스 페스티벌(K-girls festival)'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니콜은  'K-걸스 페스티벌' 패션쇼 런웨이 무대와 토크쇼 무대에도 참석해 현장을 찾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스타들의 전하지 못한 진심을 털어놓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릴레이 예능프로그램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절친 정진운의 초대를 받아 썸은 오갈 수 없는 1000% 현실 친구 케미의 끝판왕을 선보였다는 니콜은 네이버TV와 유투브, CTV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웹 뷰티예능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에서 뷰티MC를 맡아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소개하는 등 뷰티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니콜은 오는 12월 20일과 23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Comeback NICOLE 〜 Our Christmas List'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