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는 나를 따르라" 해외선교사, 부모선교사, 기도선교사, 물질선교사, 직장선교사, 가족선교사, 문화선교사, 길거리선교사

[조은뉴스=채덕수 기자]  열방에서 선교의 불을 지펴라 '제4회 선교전북대회'가 111112일까지 선교전주, 바울교회 주관으로 전주바울교회에서 열렸다.

임한나 아나운서(CBS아나운서,KBS전주방송)의 사회로 신용수목사(바울교회 담임목사)의 환영사와 김인수목사(발틱세계선교회 이사장)축사, 전상문장로(전북CBMC연합회장)의 격려사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 연합 선교예배는 김삼수목사(선교전주 회장)의 사회로 요한복음2122너는 나를 따르라는 큰 주제를 놓고 이동휘목사(바울선교회 대표이사)의 강연이 이어졌다.

이동휘목사는 구원받는 비결과 구원받는 사명,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권세, “선교사는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들이며 선교사를 크게 나누어 해외선교사, 부모선교사, 기도선교사, 물질선교사, 직장선교사, 가족선교사, 문화선교사, 길거리선교사로 하나님의 자녀들은 모두 선교사들이다

둘째날에는 선교사로서의 나아갈 방향과 교회에서의 선교사들을 바라보는 시각에 대하여 또 정재식간사(IVF 전북대표)의 대학 캠퍼스에서의 선교활동에 대하여 토론의 장이 열렸다.

정재식간사는 대학 캠퍼스에서의 선교활동은 2011IVF 여름수련회 참석인원이 3,461명에서 20161,669명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급속도로 쇠락과 후퇴를 하였으며 기독교에 대한 신뢰도 변화는 비도덕적인 모습 때문에(교회세습, 헌금 남용) 배타적인태도, 율법적(강압적, 권위적), 교인과 목회자에 대한 실망 때문이다고 말하였다.

아이노스(이동영목사, 김윤희사모)찬양
아이노스(이동영목사, 김윤희사모)찬양

2부는 김옥순교수-디아코니아 선교, 소영섭선교사-BAM(Business As ,Mission), 허은영선교사-선교사 멤버케어, 이승률장로-청년선교 세미나가 열렸으며 이어서 한국복음성가협회 서부지부의 경배와찬양, 아이노스(이동영목사, 김윤희사모)의 특별공연이 이어져 선교세미나장은 뜨거운 하나님의 은총의 열기로 가득찼다.

3부는 국호영목사의 사회로 김은수목사의 기도 조승훈목사 특주, 이대행선교사 강의, 김태현선교사의 축도로 2일간의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 선교 전주는 20002월에 창립되어 전주와 전북 땅의 복음화를 위하여 매주 월요일 저녁에 교회와 직장을 순회하는 초교파 중보기도 모임이며 기도를 통하여 대한민국과 북한과 열방을 위해 그리고 해외 선교사들을 위한 모임이다.

-. 바울선교회는 믿음선교, (절대 구원의 확신, 절대소명, 절대기도, 절대감사, 절대헌신, 절대복종, 절대사랑)7대 선교정신, 수도사적인 선교사 바울선교회의 특징이다.

-. 월드비전은 1950년 한국전쟁으로 인한 고아와 남편을 잃은 부인들을 돕기 위해 미국인 선교사 밥피어스와 한경직목사에 의해 설립되어 100여개 국에서 1억명의 지구촌 이웃들을 위한 구호, 개발 및 옹호사업을 진행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 예주선교회는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신 선교회로 1994년 설립되어 현재 필리핀 민도로섬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열방신학교운영, 교회개척 및 지원, 단기선교 사역등을 진행하고 있다.

-. 발틱세계선교회는 예수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라, 성령이 임하면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 선교의 사명을 받아 동구권 발틱3, 구소련, 구 공산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족속과 민족들에게 복음을 전할 것이다. 본 선교회는 주님의 유언이요, 대지상명령에 순종하여 땅 끝까지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것을 비전으로 한다.

-. 피플플러스 선교회는 선교의 전문 분야를 위임받아 교회와 선교사를 돕는 맞춤형 선교사를 양육하고 파송하여 교회, 선교사, 선교기관이 서로 연합과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하나님의 예배 공동체를 세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생명 죽임에 놓여 있는 모든 하나님의 피조물에 대해 함께 고통과 아픔을 공유하며, 회복을 위해 동참할 것이다, 영적 재생산을 통해 하나님의 소명을 이어 나간다.

-. 순회선교단은 선교완성을 위해 그리스도의 몸된 공동체와 연합하여 복음과 기도로 열방을 섬기는 단체이다.

-.한국장애인선교단체 전북연합회는 전북 지역에 있는 장애인 선교단체들이 1986년 전주 성암교회에 전국최초로 연합회를 구성하여 각 단체와의 교류, 효율적인 장애인 선교에 대한 정보공유,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계몽, 교회들에게 장애인 이동권보장 모임

그 외 개척및미자립교회 목회성장연구원,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 전주시 기독교 연합봉사단, 전북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세계부흥선교회, 신바람낙도선교회, 빛과 소금 선교회, 한국외국인선교회, 한국정원관리본부, 한반도선교회, WEC INTERNATIONAL KOREA, 예수전도단 전북지부, 전주시기독교 연합회 이단대책위원회, 전북 유학생 선교 연합, CCC 전주지부, CMI 국제대학선교협의회, DFC 제자들선교회, DSM 빚진자들선교회, 기독대학인회, IVF 한국기독학생회, SFC 학생신앙운동, 행복한 아시아, 세계선교협력센터, CBMC 전북연합회등이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