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글로벌 디지털 자산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13일 ‘후오비 패밀리(Huobi Family)’ 이모티콘의 두 번째 테마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의 두 번째 테마는 긍정·환희 시리즈이며, 후오비 패밀리 각 캐릭터가 ‘감동’, ’웃음’, ’환희’, ’응원’ 등의 감정을 표현하는 총 20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출시된 이모티콘은 메신저 ‘텔레그램(Telegram)’의 후오비 코리아 공식 채널방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향후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세 번째 시리즈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후오비 패밀리는 블록체인 업계의 다양한 인물을 표현한 캐릭터로 8월 후오비 코리아가 주최한 블록체인 콘퍼런스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에서 처음 소개된 후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좌절·실망’을 테마로 한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의 첫 번째 시리즈가 10월 공개된 후 친근한 디자인과 공감가는 표현으로 텔레그램 메신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기업에서 소개하는 캐릭터의 경우 캐릭터 내 기업 로고가 많이 노출되는 문제점이 있었다”면서 “후오비 코리아는 기업 로고 노출을 최소화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