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전자전에 참가한 에이디엠아이 부스에서 리얼힐, 리얼에듀, 프레디저VR 등을 체험하고 있는 참관객들
2018 한국전자전에 참가한 에이디엠아이 부스에서 리얼힐, 리얼에듀, 프레디저VR 등을 체험하고 있는 참관객들

VR엔터테인먼트, 가상현실스포츠, 가상교육 및 체험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하는 ㈜에이디엠아이(대표 김문식)가 삼성동 COEX에서 진행된 2018 한국전자전(KES)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2018 한국전자전은 에이디엠아이는 물론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해외 바이어들의 참석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임을 입증했다. 

에이디엠아이는 행사를 통해 체감형 VR모션 시뮬레이터 리얼웨이브, 운동과 게임을 결합한 스포츠 시뮬레이터 리얼힐, 유아동의 콘텐츠 관심유도와 체험형 교육을 목적으로 한 리얼에듀를 소개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사 컨텐츠 속 캐릭터를 활용해 특별함을 더한 시뮬레이터 리얼웨이브는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그로몬” @mino****, “보기만해도 재밌을거같아요~” @na__****, “진정 꿀잼이 이런거구나~” @sso_**** 등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VR진로적성 진단 프로그램 ‘프레디저’는 2018 한국전자전에서 첫 선을 보이며 학생들은 물론 교육관계자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키며 호응을 받았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참관객들은 물론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에이디엠아이는 탑승형 VR 체감게임 ‘그로몬 더 탱크’의 데모 버전을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18을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