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Giottus·Coindelta와 파트너십 체결
비트맥스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Giottus·Coindelta와 파트너십 체결

비트맥스(BitMax.io)가 뉴델리에서 ‘The Future of Blockchain & Cryptocurrencies’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인도의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 Giottus, Coindelta와 암호화폐 업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했다고 5일 공식 발표했다. 

컨퍼런스는 시카고 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비트맥스의 창업자이자 CEO인 George Cao와 Harmony Protocol 공동 창립자이자 카네기 멜론 대학의 출신의 Alok Kothari, Coindelta의 CEO이자 시리얼 기업가 Rokadep Singh, BlockSpace의 CEO인 Bibin Babu가 참석했다. 

컨퍼런스의 초청 연사들은 고성능 블록 체인의 과제, 블록 체인과 암호화폐 간의 논쟁, 새로운 블록체인 시대의 부상,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 및 법률 감독의 세계적 추세 등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영역에 관한 폭넓은 주제에 관해 발표를 진행했다. 

Giottus는 신규 투자자와 베테랑 트레이더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 암호화폐이다. 이들은 고객 및 암호화폐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컴플라이언스 및 사이버 보안 표준을 준수하면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무중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Coindelta 역시 인도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신규 투자자가 어려움을 겪던 가입 및 거래 절차, 다량의 코인 및 토큰에 대한 지원, 오프라인 저장 능력과 뛰어난 지갑 보안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George Cao는 “두 거래소의 거래 주문을 비트맥스 플랫폼으로 가져와서 일치시키고 실행함으로써 3개의 회사가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인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반적으로 유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래 중 오류나 가격 변동의 문제 없이 세 거래소가 대규모 주문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iottus 및 Coindelta와 제휴로 비트맥스는 실제 거래 중에 발생하는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할 수 있다. 

비트맥스는 이번 파트너십은 업계에서의 입지를 세우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행보의 시작으로 보인다. 또한 비트맥스가 새로운 지역에서의 파트너십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