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케어 김용수 원장과 알마쿠아르 회장 하디의 MOU 체결식

킹스케어 김용수 원장과 알마쿠아르 회장 하디의 MOU 체결식
킹스케어 김용수 원장과 알마쿠아르 회장 하디의 MOU 체결식

BalanceCare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킹스케어(원장 김용수)는 8월 31일 Almaqwar Group(회장 Abdul Hadi AlMeqwar, 쿠웨이트)과 제품공급(건강보조식품, 기능성교정신발) 계약을 체결하였고 연이어 기능성 교정신발 제조업 중동진출을 위한 양해각서를 1일 Almaqwar Group 본사에서 체결하였다. 

킹스케어는 신체균형을 회복하기 위한 몸교정 프로그램과 기능성 신발 착용을 통해 지속적으로 몸을 복원시키는 프로그램과 ‘신통방통’이라는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신체 기능을 강화시키는 업체로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만여회 가량의 신체균형을 복원(회복)시키는 경험이 있음은 물론, 고객의 호평이 지속되고 있는 전남 광주 건강관련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졌다고 할 수 있다. 

Almaqwar는 킹스케어의 10년 넘는 신체회복 경험을 높게 평가하면서, 잘못된 식습관으로 무너진 아랍인들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대체의학으로써 쿠웨이트를 시작으로 신체균형회복 서비스를 중동 전역에 보급하고, 기능성 신발을 제작할 수 있는 공장설립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게 되었다. 실제로 킹스케어 신발의 애용자이기도 한 하디 회장은 이 서비스에 대한 성공을 자신하고 있어, 이번 체결이 더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체결을 주도한 모노라마의 조재형 본부장은 중동지역은 풍부한 오일머니를 바탕으로한 거대한 소비시장으로 글로벌 회사들과 경쟁해야 하는 곳이지만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유한 업체라면 회사 규모가 작더라도, 틈새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개방된 곳이라고 전하면서 다양한 사업군의 기업들이 중동 진출을 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