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교육은 저렴한 수강료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제도로서 많은 학부형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교육당국에서도 우수프로그램을 발굴하여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여기! 15년 동안 초등 방과후 교육으로 전국에서 대인기리에 실시하고 있는 「최정수한자속독」을 소개한다.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한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는 ① 올바른 인성 확립 ②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③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④ 덤으로 한자는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⑤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이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이론뿐만 아니라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저는 30여년의 긴 세월동안 외길인생을 걸어오면서 수많은 연구, 실험, 실습을 거쳐 완성한 프로그램이므로 교육의 효과가 뛰어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교육의 우수성은 수강생들이 증명하고 있다. 국·영·수 공부 잘 하려면 최정수한자속독™으로 훈련하라. 놀라운 교육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그래서 KBS 아침마당에도 방송되어 그 우수성이 전국에 보도되었다.

그리고 한자는 재미있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어 한자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게 되었다. 최정수한자속독™ 융합교육의 획기적인 교육의 결과로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한다는 여론이 학부형들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