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프렌즈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프렌즈(이사장 김성용)가 에티오피아 카산치스에 위치한 고아원 'MINTESINOT URBAN AGRICULTURE AND ORPHAN CARE'에 물품을 지원했다.

이 고아원은 2012년에 설립돼 80명의 어린이와 12명의 고아, 20명의 한부모 가족 아이들을 돌보고 있다.

특히 'MINTESINOT URBAN AGRICULTURE AND ORPHAN CARE' 고아원은 단순한 돌봄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주기 위해 농사, 사축(닭, 양, 당나귀), 양봉, 바이오산업(거름) 등의 일을 연계해 활동하고 있다.

이에 월드프렌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고아원 및 자립마을 지역에 모든 유기농 농산물을 지원했다.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월드프렌즈 에티오피아지부는 지원물품 전달과 함께 “아이들과 마을 주민들이 희망을 품고 자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든든한 협력자로써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사)월드프렌즈(world friends)는  외교부 소관 국제구호개발 NGO로서 기획재정부 지정 후원단체이다. 지구촌의 가난과 전쟁 및 재난, 굶주림 등 극심한 생존 위험에 노출돼 있는 국내 아동뿐만 아니라 지구촌 최빈민 아동들의 현실을 널리 알리고 있다. 나눔의 실천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복지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생존과 자립을 돕고 이를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삶과 희망을 꿈꿀 수 있는 글로벌 인도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후원문의 1544-7246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