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코리아가 브랜드 탄생 100주년 기념 브랜드 전시회를 오는 1월 15일(금)부터 24일(일) 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 10층에서 10일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쌤소나이트 대치직영점, 청담직영점에서도 18일(월)부터 2주간 마련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의 100주년 기념 전시는 열흘간 현대백화점 무역점의 정기 세일기간 중 진행되며, 쌤소나이트 매장이 있는 백화점 3층 홀에는 100주년 기념 쇼케이스가 설치된다. 또한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에서는 세일기간 중 100주년 기념 에코 백을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항공 여행 산업이 시작됐을 무렵부터 슈웨이더 트렁크 제조사로 출발하여 어떤 여행지에서도 이겨낼 수 있는 튼튼한 트렁크를 만들자는 기본에 충실한 생각에서 출발한 쌤소나이트는 이번 100주년 기념 전시회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쌤소나이트의 명성과 전통 그리고 혁신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는 강력함과 내구성을 강조하고자 성서속 인물인 ‘삼손’의 이름에서 브랜드 네이밍을 하여 1940년에 최초로 Samsonite라는 이름을 등장시켰고, 이후 경량의 울트라 라이트(Ultralite), 최초의 마그네슘 재질 여행가방 출시, 007 제임스본드 가방의 전신인 ABS Attaché Case 등의 획기적인 제품들을 출시했다.

세계 최초의 하드케이스 여행가방과 소프트 여행가방의 개발에 이어 바퀴가 부착된 여행가방에 이르기까지 쌤소나이트는 시장의 대변화를 이끌어 왔다. 또한 쌤소나이트는 패션과 스타일을 접목시킨 쌤소나이트 블랙 라벨(Black Label)의 론칭으로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놓았으며,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래이션으로 여행가방의 개념을 바꾸었다.

초경량 고강도의 소재의 코즈모라이트(Cosmolite) 역시 여행가방의 진화로 평가 받고 있다. 이미 100년의 기적을 이룬 쌤소나이트는, 앞으로 이어질 100년을 위해 창업자의 뜻과 정신을 이어나가며 시장의 리더로서 그 가치를 더해 갈 것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