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의 Goldlinks사, 세계 최초로 안전성, 투명성, 신뢰성 및 폭발적 수익성의 잠재력을 갖춘 "금 기반 블록체인 플렛폼 구축"

“골드링크스”는 2018년 9월 14일(금)에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4세대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골드 화폐>라는 제목으로 <Goldlinks Secret Seminar>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골드링크스”는 세계 최초의 금을 기반으로 구축된 <글로벌 금산업 블록체인커뮤니티>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골드링크스가 추진 중인 <금 디지털거래소>, <금 디지털은행>, <이중 화폐 메커니즘>, <고객의 보유가치 증대 방안> 등에 대한 다양한 설명이 있었다.

또한 현재 동사가 추진 중인 금산업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협력서비스망인 글로벌은행과 다양한 협력거래소를 통해서 할 수 있는 투자기회창출, 커뮤니티 수익배분을 통한 자산증식, 무역결제, 송금, 거래청산 등 다양한 응용 거래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동 세미나에서 골드링크스 주홍성회장은 중국은행과 동사의 글로벌 골드 코인(GGC)을 기반으로 제휴 발행한 중국은행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주회장은 이러한 제휴 신용카드는 VISA를 포함한 글로벌 은행과도 이미 제휴 협의가 진행되고 있고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 자리에는 세계적인 암호화폐거래소인 싱가폴 비트포렉스(Bitforex), 홍콩 비티티씨(BTTC) 등의 경영자들이 참석했으며 또한 홍콩, 싱가폴, 중국의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 투자전문가, 최고 엔지니어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별도로 이번 방한 중 우리나라 암호화폐의 세계적 거래소 상장 등에 대한 의견 및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