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인도네시아 여행 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GLN(Global Loyalty Network) 쿠폰몰 인도네시아 에디션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은행에 따르면 GLN은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비롯해 전세계 금융기관, 유통회사, 포인트 사업자의 디지털 플랫폼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해 포인트, 마일리지와 같은 디지털 자산을 서로 자유롭게 교환,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KEB하나은행은 GLN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과 6월 평창 동계올림픽, 러시아 월드컵 기간 중 대한민국과 러시아에서 각각 무료 쿠폰 시범서비스를 제공했다.

하나멤버스 내 마련된 GLN 쿠폰몰은 국내 은행권 생활금융 플랫폼 중 유일하게 글로벌 쿠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금번 서비스의 오픈으로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에 이어 인도네시아 무료 쿠폰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인도네시아 에디션은 인도네시아 식당 예약 1위 App 회사인 Qraved, 자카르타 롯데면세점, 인도네시아 롯데리아 등과 제휴, 버거세트 50% 할인권, 면세점 할인권, 아이스크림 35% 할인권, 베이커리 1+1 쿠폰, 레스토랑 15% 할인권 등 다양한 현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본여행 쇼핑 코스인 돈키호테 최대 14.6% 할인, 오키나와 인기 관광명소 나고 파인애플 파크 10% 할인권, 태국 유명 백화점 센트럴 백화점 5% 할인권, 탑스마켓, 수퍼스포츠 등 주요 마트와 할인점 쿠폰, 대만 주요 공항픽업서비스 100 대만달러 (TWD) 할인권, 망고차차 음료 20% 할인권도 제공한다.

해외 현지 쿠폰 제휴처에서 하나멤버스의 해당 쿠폰 화면을 보여주는 간단한 방법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전에 저장해 놓으면 오프라인에서도 쿠폰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