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새로운 통합 모바일 앱 '롯데카드 라이프(LIFE)'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9월 30일까지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로 대중교통 이용 시 첫 결제금액 무료, 첫 결제일로부터 한 달간 누적 1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터치(TOUCH)' 서비스에서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 쿠폰을 터치완료 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샷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모바일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여행 리뉴얼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생활문화 카테고리 내 여행 페이지를 방문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회원 중 총 7명을 추첨해 롯데카드 여행이용권(30만원권 1명·20만원권 1명·10만원권 5명)을 지급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 이어 오는 9월에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롯데카드 라이프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