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 뉴스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중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아 2차 최강 블로거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다.

티바 웹마케팅 관계자는 “2차 이벤트 역시 1차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1차에 많은 분들이 응모해서 최강블로거를 선정하기가 무척 힘들었다. 2차 때는 입소문을 듣고 더 많은 블로거들이 응모할 것으로 예상 된다”라고 말했다.

1차에 응모했던 하늘채라는 닉네임을 가진 블로거는 “집 근처에 치킨체인점이 새로 생겨서 시켜보았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응모하고 리뷰를 썼을 뿐인데, 뜻하지 않게 상품을 주었다. 치킨도 먹고 상품권도 받고 너무 좋았다”며 지금은 티바치킨만 시켜 먹는다고 말했다.

2차 최강 블로거 모집 이벤트가 시작된 1월4일 월요일부터 블로그에는 방문자가 대폭 늘었으며, 하루 만에 덧글이 100개가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업계 최초로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