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LG복지재단은 전국 120가구를 대상으로 ‘따뜻한 집 만들기’ 사업을 지원한다. 올해는 전년에 비해 2천만원을 늘려 총 2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독거노인과 장애인등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시설 정비 및 집고치기 등 주거환경을 개선해주는 복지사업이다.

이에 따라 LG복지재단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평택시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남상건 LG복지재단 부사장, 박만상부락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집 만들기’ 지원증서 전달식을 가지고, 집고치기 공사가 진행중인 한 가구를 방문해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한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이노텍 등 LG 계열사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11월~12월 중 계획하고 있다. LG전자는 11월 중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를 갖고 김장김치 7,000여 포기를 지역 복지관,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LG디스플레이는 구미와 파주 사업장의 임직원들이 김장김치 1,000포기를 담가 소외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LG화학은 11월 말 지방 사업장별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저소득가정 도배봉사’ 등의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LG이노텍은 11월 초에 독거노인 등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반찬서비스’를 실시하고, 연말에는 임직원들이 조성한 기금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