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바’ 강마에, 모바일 블로그와 벨소리/컬러링으로 만나자

MBC 인기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인기 비결, ‘강마에’ 김명민의 모습을 모바일 화보로 감상하고, 특유의 독선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를 벨소리와 통화 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다날은 5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강마에’ 김명민 스타블로그와 라이브벨(전화벨소리)/멘트링(통화연결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대폰 무선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스타 블로그는, 스타 관련 사진 감상과 벨소리, 컬러링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이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빅뱅, FT아일랜드, SS501 등 유명 스타들이 이용하고 있다.

김명민 스타블로그에서는 드라마 속 카리스마 이면의 온화한 미소와 대본을 연습하는 모습, 드라마 촬영장 뒷 이야기 등을 담아 베토벤 바이러스를 시청하는 재미를 200%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또한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는 이례적으로 라이브벨과 멘트링 작업을 진행, ‘강마에’의 독특한 목소리 톤을 살려 다소 시니컬하지만 유쾌한 매력을 잘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벨은 '전화받아라 똥덩어리', '핸드폰은 캔디가 아냐', '지금 전화 건 사람 누구', '전화를 받아야 될 거 아냐' 등 4종류, 멘트링은 ‘좀 추하단 생각 안 드십니까?’, ‘기본 컬러링부터 챙겨!’, ‘지금 전화건사람 누구야, 천재?’, ‘컬러링 바꿔요’ , ‘여러분은 너무 착해요!’ , ‘여러분, 졸리시죠? 당연합니다’ 등 6종류다.

김명민 스타블로그를 이용하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 접속 -> 5.포토 -> 4 스타블로그로 이동하면 된다.

그리고 라이브벨과 멘트링을 이용키 위해서 웹에서는 네이트닷컴 - 폰꾸미기 – 컬러링(벨소리) – 테마링(테마가 있는 벨) – 강마에 멘트링(강마에 멘트벨)로 접속하거나, 휴대폰에서 네이트 - 폰꾸미기 – 컬러링(벨소리) - 테마별로 골라듣는 벨소리 – 강마에 멘트링(멘트벨)로 이동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