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2010년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김혜진, 서신애, 송중기, 장희진, 차현정, 최아라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경인년(己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해 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은 물론, 2010년에 대한 포부를 담아 새해 인사를 전한 것.

특히,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서, 기품 있으면서도 다소곳하게 세배를 하고 있는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며 눈길을 모은다.
 

<아이리스> 속 미모의 김태희 친구로 뜨거운 호응 얻은 김혜진

최근 종영한 KBS <아이리스>에서 김태희의 미모의 친구로 출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김혜진은 “2009년 한해는 드라마 <아이리스>로 여러분께 다가가고 정말 큰 사랑 받았었는데요.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그 사랑과 관심으로 2010년에 더 좋은 배우로 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더 좋은 일들과 사랑 가득한 일들로 2010년 맞이하시길 바라구요. 저도 많은 기대 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김혜진은 KBS <아이리스>에서 극중 NSS의 자료실 실장이자 김태희의 절친한 친구인 양정인으로 등장, 청순함과 쉬크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 100편이 넘는 CF 출연과 함께 영화 <썸>, <과속스캔들>, 드라마 <제5공화국>, <불멸의 이순신>, <올드미스 다이어리>, ComedyTV <고스트 스팟3>의 MC 등 화려한 경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기는 김혜진은 최근, 유명 쥬얼리 브랜드 ‘Tony & Terry’의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출연하며 여신급 미모를 과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골든 글러브’, KBS ‘연예대상’ 등 각종 연말 시상식에 초대 받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붕뚫고 하이킥>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식탐신애’로 사랑 받는 서신애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식탐신애’로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하고 있는 서신애는 “안녕하세요 서신애입니다. 벌써 다음해가 호랑이의 해인데요. 2009년에 못 이룬 소망을 꼭 2010년에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2010년에 꼭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거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꼭 행복하세요~”라며 깜찍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서신애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호기심 넘치는 산골소녀 신신애 역을 맡아,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능청스럽고 실감나는 연기는 매번 폭소를 자아내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뮤직뱅크>에서 깔끔하고 신선한 진행솜씨로 눈길 모으고 있는 송중기

KBS <뮤직뱅크>와 <출발! 드림팀2>을 통해 뛰어난 진행솜씨와 운동실력을 발휘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송중기는 "드디어 201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한복을 이쁘게 입고 여러분들에게 인사 드리게 되었는데요. 2010년 호랑이 해 맞으신 분들 더욱 축하드리구요.(웃음) 다른 많은 분들도 새해 복 정말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역시 2010년 한해도 다양한 작품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항상 인사 드리겠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송중기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재치 넘치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송중기는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애교 많은 진호로, <트리플>에서 상큼한 해바라기 사랑을 펼친 지풍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브라운관 샛별’.

영화 <쌍화점>, <오감도>, <이태원 살인사건> 등 스크린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펼치고 있는 송중기는 테이의 뮤직비디오 <독설> 속 애절한 눈물연기로 호평 받은 바 있다.

또 현재, <뮤직뱅크>의 MC로 깔끔하고 신선한 진행솜씨를, <출발 드림팀2>에서는 남자다운 매력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재능을 발산하고 있는 최고의 유망주다.

<태희혜교지현이> 속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빵녀’로 인기, 장희진

MBC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사랑스러운 ‘빵녀’로 눈길을 모았던 장희진은“다사다난했던 2009년이 모두 지나고 2010년이 다가왔는데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나 행복했는데, 올해는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엉뚱함이 사랑스러운 ‘빵녀’로 출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장희진은 드라마 <실연복수전문가 미스조>, <서울무림전>, 영화 <폭력써클>, <기다리다 미쳐>, <영화는 영화다> 등에 출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내면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장기기증 생명 나눔 캠페인’에 참여,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 하는 것은 물론, 생명 나눔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펼치는 등 따뜻한 선행에 나서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영화 <오감도> 속 귀여운 팜므파탈로 시선 집중, 차현정

영화 <오감도> 속 장혁의 매력적인 작업녀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차현정은 “안녕하세요. 차현정입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안 좋은 일도 있지만 항상 행복이 저희 뒤에 있다는 걸 꼭 명심하시구요. 올 한해에는 하루하루 기쁘고 소중하게 또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올 한해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드라마나 영화로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고 항상 노력하는 차현정 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구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구요. 항상 언제나 행복하세요~”

2005년 케이블 채널 m.net의 <와이드 연예뉴스> MC로 데뷔한 차현정은 <레모나>, <롯데리아>, <SKT> 등 다수의 CF에 출연하며 CF계의 샛별로 떠올랐으며,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 <별난여자 별난남자>, <궁S>, <쾌도 홍길동>, 영화 <6년째 연애중>, <오감도> 등에 출연, 매혹적 외모와 개성만점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 <쾌도홍길동>에서 조선 최고 미모의 도적 ‘정말녀’ 역을 맡아 ‘요염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호평을 받는가 하면, 또한 최근 영화 <오감도>에서는 장혁이 첫 눈에 반하는 큐레이터로 변신, 톡톡 튀는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바 있다.

광고 <오즈> 통해 상큼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

LGT <오즈> 광고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발휘, 눈길을 모았던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는 “안녕하세요 최아라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09년이 지나고 2010년이 찾아왔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행복한 2010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지난해 보다 올해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며 깜찍한 새해 인사를 남겼다.

2000년 <배스킨라빈스31> 광고를 통해 “아이스크림 사세요~”를 외치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최아라는 2008년 성장한 모습을 공개, 어렸을 때와 다름없는 인형 같은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유승호, 이연희, 김범 등과 함께 광고 <오즈> 모델로 발탁, 15세 소녀의 발랄함과 상큼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쥬얼리 브랜드 <코티니> 모델로 활약하며 동화 속 공주를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CF 요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