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영화 <하모니>가 출연진들의 운명적 캐스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화제다.

<하모니>에 출연한 모든 배우들이 ‘음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배우들이 “<하모니>는 운명적 캐스팅! 나를 위한 영화다”라고 이야기하고 있어 그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먼저 김윤진은 뮤지컬 영화 <페임>으로도 유명한 뉴욕예술고 출신으로 학창시절 때부터 뮤지컬 배우의 꿈을 키워왔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보이스 톤을 가진 김윤진은 이번 영화에서 ‘음치’에서 연습을 통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게 되는 ‘홍정혜’ 역할을 맡아 진한 감동의 무대를 그려낼 예정이다.

나문희는 슬하의 세 딸이 모두 피아노를 전공해 <하모니> 캐스팅 이후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후문. 영화 속에서 합창단을 이끄는 지휘자로 등장하는 그녀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는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세달 간 피아노 레슨을 받고 지휘법까지 전수받는 등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준면, 정수영은 뮤지컬 계의 마돈나라 불리며 <올슉업><사랑은 비를 타고> 등의 공연을 통해 그 진가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며 합창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인물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해운대>의 히로인인 강예원은 실제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재원. 그녀는 지금껏 숨겨둔 노래 실력을 이번 영화 <하모니>를 통해 새롭게 뽐낼 예정이다.

이처럼 <하모니>의 주인공들은 모두 이번 영화를 위해 지금껏 노래를 불러왔던 것인지도 모른다고 회상할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운명의 캐스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이번 영화가 선보일 준비된 실력파들의 멋진 하모니와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하모니>는 18개월이 되면 아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가족마저도 등을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월드스타 김윤진, 국민배우 나문희 주연, <해운대>의 윤제균 감독이 제작한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 <하모니>는 후반작업을 거쳐 2010년 1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