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두 남녀의 마법 같은 사랑을 다룬 가슴 시린 이야기 <주문진>이 23일 개최된 제작보고회에서 김기범과 황보라가 연인이 된 사연을 공개했다.

최초로 예고편이 공개된 후, 두 사람이 처음 만나 사랑하게 되기까지의 메이킹 영상과 ‘지니’와 ‘고스트’를 소개하는 캐릭터 영상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었다.

하늘하늘한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뽐낸 황보라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김기범은 등장하자마자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었다.

사회를 맡은 개그우먼 김미려는 특유의 입담과 능숙한 진행으로 영화 제작배경 및 현장에서 일어난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끌어냈고 배우들에게 짓궂은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영화 속에서 사랑을 만들어 가는 두 사람에게 실제 사랑을 할 땐 어떤 스타일인지 묻는 질문에, 김기범은 “말 수가 많은 편이 아니지만 때에 따라 자상한 면도 있다.”라며 여심을 꼭 짚은 대답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키스신은 어땠느냐는 질문에 그는, “영화를 직접보고 확인해 달라”며 재치 있게 받아 넘겼다. 이 자리에서 하명중 감독은 두 주연배우가 주었던 느낌을 설명하며 “배우로서 훌륭한 재능을 가졌다. 한국영화계의 좋은 재원이다.”라고 극찬했으며 이에 대해 황보라는 “순수한 사랑을 꿈꾸고 싶은 사람이 본다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설레어질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확신과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영화의 두 주역 김기범 황보라가 전하는 가슴 설레는 사랑이야기 <주문진>, 화기애애했던 제작보고회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