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2010년 최고의 루키를 꿈꾸는 준비된 신인 남성 9인조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영상메시지와 재킷 사진 일부를 선물로 공개했다.

제국의아이들은 24일 포털사이트 다음 공식팬카페를 통해 자신들이 직접 가사를 붙여 만든 크리스마스 캐럴과 다음달 7일 전국적으로 발매될 데뷔 앨범 재킷 중 그룹의 막내 형식(19), 동준(18)의 사진을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사했다.

크리스마스 캐럴 영상에서 제국의아이들은 팬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란다. 오늘 공개된 막내들의 재킷 사진은 여러분께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저희는 아쉽게도 크리스마스를 연습실에서 보낼 것 같다. 열심히 연습해서 첫 방송 무대에서 보여드리겠다. 1월7일에 발매되는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형식, 동준의 재킷 사진은 스모그를 이용, 몽환적이면서 신비한 느낌으로 다음달 발매될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제국의아이들은 그동안 신인 치고는 이례적으로 이동식 무대차량 윙카를 이용해 전국 게릴라 콘서트를 벌이며 데뷔 준비를 했으며, 얼마 전 혹한 속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한편, 오늘 공개된 막내 형식, 동준의 재킷 사진에 이어 제국의아이들 단체 사진은 오는 28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