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23일 개장,크리스마스.연말.연시 이벤트 줄이어

 

[조은뉴스(전남)=조순익 기자]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디오션리조트가 책임집니다"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디오션리조트가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사랑을 꽃피우는 연인들, 행복을 꿈꾸는 가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오션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3일부터 리조트 내 실내 워터파크(파라오션)를 전면 개장하는 것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새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워터파크 이벤트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파라오션 워터파크 이벤트홀에서 초중고생 및 수험생, 20~30대 커플, 20~30대 여성, 3~4인 가족, 사랑해카드(지역할인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성인, 아동에 상관없이 입장료를 정상가의 65%인 1만5000원만 받는다.

또 사진인화, 행운다트,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25일 저녁 6시30분부터 리조트 3층 벨라스타홀에서 뷔페를 겸한 공연을 진행한다. 입장료는 성인 3만5000원, 어린이 3만원이다.

공연은 매직쇼, 댄스쇼 등이 선보이며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재야의 콘서트

31일 저녁부터 새해 1월 1일까지 워터파크 내 야외공연장에서 올나잇 콘서트가 진행된다.

31일 저녁에는 진행 댄스팀 공연, 7080공연, 매직쇼 공연, 개그콘서트가 진행되며 12시 정각에는 재야 타종과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이어서 떡국잔치와 인기그룹 VOS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타임캡슐, 소원트리 등 다양

이밖에도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워터파크 로비에 설치된 소원트리에 소원내용을 적어 트리에 꽂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참가자에게는 콘도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 연말연시 기간 동안 편지를 적어, 타임캡슐에 저장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 기간 동안 올 초에 저장해 뒀던 타임캡슐을 개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