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소유진 쇼핑몰이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황정음 패션으로 인기폭발이다.

‘실버애플’은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 패션 코디전’을 오픈하여 극중에서 황정음의 깜찍하고 발랄한 로맨틱 걸 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 오픈 3일 동안 접속자수만 2만 명을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실버애플’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섬세한 프릴과 리본장식을 이용해 귀여움을 주는 안성맞춤형의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왔는데, 지붕 뚫고 하이킥 방영 이후 황정음 패션 스타일 쇼핑몰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실버애플’ 쇼핑몰 한 관계자는 “시트콤 방송 이후 황정음 패션이 침체된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유진의 쇼핑몰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리본, 프릴 장식 아이템을 심플한 기본 디자인 아이템과 적절히 코디하여 극중 황정음이 입어도 될 만큼 생기 발랄한 귀여운 디자인을 중고가 브랜드 가격보다 1/1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또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 패션 문의가 많아 구매의 편의를 돕고자 상의, 하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 패션 코디전’을 오픈했는데 예상보다 반응이 좋아 소유진씨도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소유진의 쇼핑몰 ‘실버애플’은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 패션 코디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