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종영을 앞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요즘 단연 화제는 ‘비담’일 것이다.

이번 주 방송 편에서 과거의 ‘야인’ 이미지로 돌아온 ‘비담’의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전파를 타자 이를 열렬히 환영하는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꽃그지’라는 별칭으로 달라진 ‘비담’의 외모를 찬양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과거 조각 같은 미남에서 요즘에는 미남이기는 하지만 오히려 꾸미지 않고 야생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후즐근 미남’이 대세라고. 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연하남 지현우가 부스스한 뽀글파마에 듬성듬성한 턱수염으로 한껏 ‘후즐근한 매력’을 과시해 새로운 ‘후즐근 미남’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후즐근 미남의 특징이라면 아무리 옷이나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그 빛나는 미모는 수그러들지 않는 다는 것이다.

지현우는 <주유소 습격사건2>가 하루 밤새 벌어진 사건을 다룬 영화라는 특징 때문에 단벌 의상에 머리도 부스스하게 만들어 기존의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와 차별화를 시켰지만 그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는 후즐근한 복장 속에서도 빛을 발했다.

한편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비담’ 김남길의 변화된 모습은 그 동안 정치인으로써 권모술수만을 부리던 ‘비담’이 다시 예전의 순수했던 모습으로 돌아갔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궁궐 내에서 생활하면서 한번도 검을 쓰지 않았던 비담이 다시 예전의 귀신 같은 칼 솜씨를 뽐내는 장면이 예고편을 통해 전파를 타자 이에 대해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떠오르는 후즐근 미남 지현우와 함께 주유소를 지키게(?) 된 멤버들로는 생각을 아예 하려고도 하지 않는 백치 미남(조한선), 외모와 달리 여자 여럿 잡을(?) 뻔한 로맨티스트(문원주), 유혹하는 구라라기 보다 혼신의 힘이 담긴 구라를 쓰는 구라남(정재훈)까지 각자 다양한 매력을 지닌 4인방이 등장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어떤 습격남 스타일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지 극장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