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전 아나운서, 가수 유채영, 성은 등 게스트 참석

MBC 드라마넷이 기획하고 누리마루픽쳐스가 제작하고 있는 '슈퍼스타공작소'에 출연 중인 아시아 4인 그룹 미소(MISO)가 30일 저녁 홍대 클럽 '캐치라이트'에서 미니앨범 미소(美笑) 발매를 기념하여 파티를 열었다.

입담 재주꾼으로 유명한 개그맨 변기수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타이틀 곡 '말해말해'와 'One Step'을 선보였고,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님과 함께'를 리메이크하여 화려한 무대 공연으로 공연장을 찾은 수백명의 팬들에게 선보였다.

특별히 현진영의 '흐린기억속의 그대'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이벤트를 선사해 박수를 받고 밸리댄스를 선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MBC 드라마넷 '슈퍼스타공작소' 출연진인 김성주 전 아나운서, 가수 유채영, 성은, 언더그라운드 밴드 One-X, No.1 Korean, 비보이댄스 Oneway Crew 등 많은 게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13부작으로 제작되는 '슈퍼스타공작소'는 11월 2째주까지 매주 수요일 늦은 6시 방송하며 돌아오는 월요일 경남 진주에서 열리는 드라마페스티발에 초청되어 무대에 오르며, 이 행사에는 FT아일랜드, 신혜성, 플라이투더스카이, 슈퍼주니어 해피, 신승훈, 김범수, M to M, 테이, 브라운아이즈걸스 등 유명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