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임주환이 핸드폰 브랜드 ‘KT-에버’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러브 쉐이크’ 의 모델로 전속 계약 체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써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탐나는 도다’, ‘꽃 보다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임주환은 현 광고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배우다.” 고 전하며 “임주환 특유의 트렌디 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사용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의 특징을 가장 잘 살려내며 소비자들의 ‘니즈(Needs)’ 를 충족시키는 한편 매출 신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는 기대를 덧붙였다.

임주환은 이달 초, 호주의 시드니에서 현지 로케 등 로 국내,외를 오가며 진행된 TV-CF 촬영을 각종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등 핸드폰 브랜드 ‘에버’ 의 새 얼굴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국내에서의 높은 인기는 물론 약 1600여명 가량이 모인 가운데 일본 현지에서 진행된 드라마 ‘탐나는 도다’ 프로모션 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해외에서도 주가를 올리며 새로운 한류스타로써 각광 받고 있는 임주환은 기존 활동중인 광고에 이어 톱스타의 전유물로 알려진 핸드폰 광고까지 섭렵하며 명실상부 CF시장의 새로운 블루칩으로써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